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동화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읽는 동화이야기 - 숲 속의 작은 마법사 미로와 푸른 달의 꽃

by 동네다방 2024. 3. 9.
반응형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읽는 동화이야기

- 숲 속의 작은 마법사 미로와 푸른 달의 꽃 -

미로와 숲속 친구들

옛날 옛적,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신비한 숲의 가장 깊은 곳에,

작은 마법사 미로가 살고 있었어요.

미로는 숲 속에서 가장 작은 마법사였지만,

그의 마음만큼은 누구보다도 컸어요.

그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숲 속을 거닐며 마법 연습을 했어요.

미로는 마법을 사용하여 사람들과 동물들을 도와주는 것을 좋아했지만,

아직 어려서 마법을 잘 다루지 못했어요.


미로: “피피, 오늘은 새로운 마법을 시도해볼 거야. 준비됐니?”
피피: “물론이지! 언제나 너의 마법은 재미있어.”

그의 친구인 피피, 부엉이 올리, 그리고 토끼 루루는 늘 그의 곁을 지켰죠.

친구들은 미로가 마법을 연습할 때마다 재미있는 일들이 벌어지기를 기대했어요.

그의 마법은 때때로 예상치 못한 결과를 낳곤 했죠.

하지만 미로는 포기하지 않고, 매일 숲 속에서 마법 연습을 거듭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숲의 중심에 서 있는 생명의 나무가 동물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어요.

이 나무는 숲의 모든 생명을 이어주는 생명의 나무였어요.

생명의 나무: “동물들아, 나는 병들고 있단다.”
동물들: “걱정 마세요, 나무님. 저희가 꼭 도와드릴게요!”

나무는 병들어 가고 있었고, 그것은 숲 전체에 큰 위험이 되고 있었죠.

나무의 사정을 들은 숲속 동물들은 미로에게 도움을 요청했어요.

미로는 생명의 나무를 구하기 위해 숲속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이야기 했어요.

미로는 큰 나무를 구하기 위해 마법의 힘을 모으기 시작했어요.

그러던 중, 나무를 치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푸른 달의 꽃’이 가진 마법의 힘을 사용하는 것임을 알게 되었죠.

그는 숲속의 모든 친구들과 함께 힘을 합쳐 나무를 구하기로 했어요.


푸른 달의 꽃을 찾아서
미로와 친구들은 푸른 달의 꽃을 찾기 위해

숲의 가장 높은 산으로 모험을 떠났어요.

그들은 길을 잃기도 하고, 강을 건너고, 바람과 비를 맞으며

여러 난관에 부딪혔어요.


루루: “산 정상까지 가는 길은 험난할 거야. 우리 모두 조심해야 해.”
올리: “그래. 우리가 함께라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어.”

생명의 나무를 살릴 마법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숲의 가장 높은 산에 있는 신비한 꽃, '푸른 달의 꽃’이 필요했어요.

이 꽃은 백 년에 한 번만 피어나는 귀한 꽃이었고,

마법의 재료로 사용되면 어떤 병든 생명도 살릴 수 있는 힘이 있었어요.

그들은 서로 격려하며, 각자의 특별한 능력을 사용해 모든 어려움을 극복했죠.

그들이 산의 정상에 도달했을 때, 마침내 신비한 '푸른 달의 꽃’을 발견했어요.

꽃은 달빛 아래에서 환상적으로 빛나고 있었죠.

미로는 조심스럽게 꽃을 채집했고, 그들은 다시 숲으로 돌아왔어요.


생명의 나무를 구하다
'푸른 달의 꽃'이 가진 마법의 힘으로,

미로는 생명의 나무를 치료할수 있는 마법을 완성했어요.

미로가 '푸른 달의 꽃’의 힘이 담긴 마법으로 나무를 향해 주문을 외우자,

나무는 다시 건강을 되찾기 시작했고, 푸른 잎을 틔우게 됐어요.

숲은 예전의 생기를 되찾았어요.

오히려 예전보다 숲은 더욱 푸르러졌어요.

미로: “숲은 이제 다시 건강해질 거야. 우리가 함께 해냈어!”

미로와 친구들은 숲을 구한 영웅이 되었고,

그들의 용기와 우정은 영원히 숲속의 전설로 남게 되었어요.


그리고 미로는 알게 되었죠.

진정한 마법은 친구와 함께하는 것이라는 걸 말이에요.

- 숲 속의 작은 마법사 미로와 푸른 달의 꽃 -

이 동화를 읽는 우리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이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