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디즈니랜드와 오다이바 해양 공원은 도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관광 명소입니다. 이 두 곳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과 유용한 팁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공항
공항

도쿄 디즈니랜드와 오다이바 해양 공원 3박 4일 여행코스

한국에서 도쿄 디즈니 랜드와 오다이바 해양 공원을 방문하기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공항은 나리타 공항입니다. 나리타 공항은 도쿄의 주요 국제 공항으로, 많은 국제선 비행기가 운행됩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디즈니 랜드로 가는 방법

1. 공항 리무진 버스:
    • 나리타 공항에서 직행 리무진 버스를 타고 디즈니 랜드 행 버스 정류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버스는 편리하고 직접적인 경로를 제공하여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2. 전철 이용:
    • 나리타 공항에서 JR 나리타 익스프레스(N'EX)를 타고 도쿄 역으로 이동한 후, 거기서 JR 라인을 타고 마이하마역까지 가시면 됩니다. 마이하마역에서는 디즈니 랜드 행 전철을 탈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오다이바 해양 공원으로 가는 방법

1. 전철 이용:
    • 나리타 공항에서 JR 나리타 익스프레스(N'EX)를 타고 신키바역으로 이동한 후, 거기서 Yurikamome 라인을 이용하여 오다이바역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2. 수상 버스 이용:
    • 신키바에서 오다이바 해양 공원까지는 Yurikamome 라인을 이용하여 신키바역에서 대형 수상 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디즈니 랜드와 오다이바 해양 공원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정 안내

1일차: 도쿄 도착 및 디즈니 랜드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 랜드까지

도쿄로의 첫 번째 발걸음은 나리타 공항입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디즈니 랜드로 가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공항 리무진 버스:
    • 나리타 공항에서 직행 리무진 버스를 타고 디즈니 랜드 호텔로 이동합니다. 이 방법은 편리하고 편안한 여행을 보장합니다.
  2. 전철 이용:
    • 나리타 익스프레스(N'EX)를 타고 도쿄 역으로 이동한 후, JR 라인을 통해 마이하마역으로 가고, 거기서 디즈니 랜드 행 열차를 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랜드에서의 하루

디즈니 랜드에서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라이드들을 체험하고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퍼레이드와 쇼를 감상하세요. 또한, 디즈니 랜드 내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2일차: 오다이바 해양 공원

디즈니 랜드에서 오다이바 해양 공원까지 이동

디즈니 랜드에서 오다이바 해양 공원까지 이동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 전철 이용: 마이하마역에서 JR 라인을 타고 신키바역으로 이동한 후, 거기서 유리카모메 라인을 이용하여 오다이바역까지 가는 것입니다.

오다이바 해양 공원 일정

오다이바 해양 공원은 도쿄 베이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장소입니다. 이 곳에서는 다음과 같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오전: 레인보우 브릿지를 걸어서 산책하며 도쿄 타워와 시티 뷰를 감상합니다.
  • 점심: 오다이바 비너스 포트에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합니다
  • 오후: 디지털 아트 뮤지엄 팀랩을 방문하여 미술작품을 감상하고, 오다이바 쇼핑몰에서 쇼핑을 즐깁니다.

3일차: 자유 일정 및 도쿄 탐방

도쿄 도심에서의 하루

도쿄에서의 마지막 날은 자유롭게 도시를 탐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도쿄 타워, 긴자, 시부야와 같은 유명한 관광지를 방문하거나 현지 음식을 맛보며 여행의 마지막을 즐기세요.

이 3박 4일 도쿄 여행 코스는 디즈니 랜드와 오다이바 해양 공원을 함께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일 것입니다. 각 장소의 특별한 경험과 함께 도쿄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